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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는 철도 기어 오일

작성일 : 22-09-22 09:25 조회수 : 95
철도 산업의 윤활제는 열차의 유지보수 비용을 낮추는 동시에 CO2 배출량을 크게 줄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. 변속기 오일은 비용 절감 및 생태 균형 개선에 어떤 역할을 할까요?

 
오늘날 철도 차량의 평균 수명은 약 25-30년입니다. 이 시간 동안 열차는 규정된 킬로미터에 따라 다양한 유지 보수 및 서비스 조치를 통과합니다. 각 유지 관리 중에는 대차, 브레이크 또는 변속 장치와 같은 특정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. 유지보수 중에는 열차를 운행할 수 없습니다. 따라서, 열차 운영자들은 가능한 한 빠른 시간 내 정비를 완료하려고 노력합니다. 수명 동안 총 유지관리 비용은 열차의 초기 투자 비용보다 높기 때문에 열차의 수익성에 중요한 요소입니다.



 

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
큰 스트레스를 안정적으로 견딜 수 있도록, 철도 기어박스의 윤활을 위해 "75 W 90" 기어 오일이 개발되었습니다. 여기에 큰 차별점이 있습니다! 이러한 기어 오일의 성능은 그 구조와 구성요소들에 의해 결정됩니다. 오일 교환 간격이 긴 제품을 선택할수록 레일 차량을 보다 지속적이고 경제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. 기어 오일 교환 간격이 길수록 주행 킬로미터당 비용이 절감될 뿐만 아니라 윤활제 소비량이 감소하여 CO2 배출량을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.
 

정확한 적용을 위해 크리버는 고성능 기어 오일 Kluebersynth GE 475 W 90을 개발하였습니다. 매우 효과적인 첨가제와 높은 산화 안정성을 갖춘 완전 합성 오일은 변속기의 마모를 최소화하고 유지 보수 간격을 크게 연장합니다. 실제로 보통 오일 교환 간격의 두 배 정도 달성될 수 있습니다. 오일 교환 간격이 길수록 열차의 유지 보수 시간이 단축될 수 있으므로 열차가 더 빨리 정상 궤도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. 소비되지 않는 윤활제는 생산, 운송 또는 폐기할 필요가 없습니다.

 
실제 사례

Kluebersynth GE 475 W 90을 사용하면 전 세계의 많은 작업자가 윤활제를 대량으로 줄이고 동시에 CO2 밸런스를 개선합니다. 이 기어 오일이 1리터씩 소비되지 않을 때마다 약 3kg의 CO2 배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 오일과 용기의 생산과 운송, 궁극적인 처리에서 배출물을 제거함으로써 탄소 배출을 피할 수 있습니다. 50대의 열차에서 1,600리터의 변속기 오일이 절약된다는 것은 4.8톤의 CO2 배출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계산 예제(50대의 열차)
기어박스 4개가 있는 열차 1대에는 32리터의 기어오일이 필요합니다.
50대의 열차 = 1,600리터 절약 가능성
 

1 L = 3 kg CO2 감소
1,600 L = 4.8톤 CO2 감소
 

크리버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선두 평가 기관인 EcoVadis로부터 금메달을 수상하였으며 전세계 9만개 이상의 기업 중 상위 6%에 들었습니다. 특수 윤활제 전문가 크리버는 특히 중요한 “환경”과 “노동 및 인권” 분야에서 평균 이상의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. 크리버는 또한 “기업윤리”와 “지속가능한 조달” 분야에서 우수한 등급을 받았습니다. 지속가능한 철도 윤활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크리버코리아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기술문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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