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철도산업에서 지속성은 중요한 성공요인입니다.

작성일 : 21-03-15 11:01 조회수 : 941
2013년, 기어 제조사인 IG Watteeuw는 카자흐스탄으로부터 110개 기관차 수주를 받은 고객사 General Electric USA(현 Webtec)의 특별한 설계 요청에 대한 기술 협력을 제안하였습니다. 고객사의 요구사항은 여름에는 50도까지 사용가능해야 하며 겨울에는 -50에서도 문제 없이 구동되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. 이에 크리버는 여름에는 Kluebersynth GEM 4-68 N, 겨울에는 Kluebersynth GEM 4-150 N을 적용할 것을 추천하였습니다. 그러나 일년에 2번 오일을 교환해야 한다는 점이 이상적이지 않다고 판단한 크리버는 연구를 지속한 결과 이러한 온도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철도 기어 오일 Kluebersynth LEG 4 95 W 90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. 본 제품은 우수한 저온 성능과 고온에서도 기어를 보호할 수 있는 성능이 결합되어있습니다. 이는 새로운 철도 기어 오일이 탁월한 구동 온도 범위를 제공함을 의미합니다. 지속적인 고객의 지원과 General Electric(현 Webtec)과 IG Watteeuw 간 뛰어난 조정 덕분에 IG Watteeuw에서 Kluebersynth LEG 4 75 W 90 필드 테스트를 통한 성능의 우수성과 비용 절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 크리버의 새로운 철도 기어 오일 Kluebersynth LEG 4 75 W 90의 독점적 승인은 2020년 12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.


 


Kluebersynth LEG 4 75 W 90은 충격하중에도 최대의 내마모 성능과 부품 수명을 보장할 수 있도록 스퍼, 베벨 및 하이포이드 기어 윤활용으로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. -60 이하의 유동점으로 저온성이 우수하며 API GL-5 스커핑 방지 능력이 우수합니다. 기어 치면과 구름 베어링 마모 방지 능력이 우수하며 탁월한 전단 안정성으로 신뢰 높은 윤활 막을 형성합니다. 높은 마이크로 피팅 저항성을 보유하며 노화 및 산화 안정성이 우수하여 오일 교환 주기를 연장시킵니다. 탁월한 점도-온도 특성으로 넓은 사용 온도 범위를 보장합니다.

 
기어와 구름 베어링에 대한 마모 방지 성능은 윤활된 부품의 수명을 연장시켜 주며 유지 보수 비용을 최소화합니다. FVA 54/7에 따른 GFT≥10 정도의 높은 파이크로 피팅 저항성은 높은 하중에서 손상되기 쉬운 기어를 충분히 보호해줍니다. 새로운 기유 기술 사용으로 Kluebersynth LEG 4 75 W 90은 탁월한 저온 성능을 제공합니다. 이는 기존 합성 기어 오일 보다 제품이 차가워졌을 때 점도 증가가 덜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. 본 제품은 열차가 극저온에서도 부드럽게 구동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. 또한 낮은 거품 형성 특징과 부식 방지 성능은 기어 구동에 문제가 없도록 해줍니다. Kluebersynth LEG 4 75 W 90의 우수한 전단 안정성능은 높은 하중에서도 오랜 구동 시간 동안 윤활 막 두께의 감소를 방지해줍니다. 높은 노화 및 산화 안정성능은 기존 광유 기반 오일 또는 다른 합성 오일 대비 오일 교환 주기를 연장시켜 주어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하는데 기여합니다. 철도 윤활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크리버코리아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기술문의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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